본문 바로가기
issue

배우 송다은의 버닝썬 루머 해명: 진실은 무엇인가?

by 기르기리 2024. 6. 16.
반응형

  배우 송다은이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된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그녀는 이 루머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자신은 클럽과 마약에 관련된 행동을 한 적이 없다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송다은의 해명 내용을 중심으로, 그녀의 입장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버닝썬 루머의 시작

송다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몇 년간 자신을 따라다닌 클럽과 마약 관련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저는 비흡연자고, 술도 잘 못 마신다"며 "클럽이나 마약과 관련된 행동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그녀가 버닝썬 게이트와 연루되었다는 루머에 대한 강한 반박이었습니다.

 


2. 몽키뮤지엄과의 인연

송다은은 당시 몽키뮤지엄에서 일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학교 선배가 저녁을 먹자고 했고, 그 자리에 승리가 있었다"고 말하며, 이후 라운지클럽 오픈 소식을 듣고 일을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당시 몽키뮤지엄에서 예약자 확인 및 팔목 띠 착용 업무를 맡았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송다은은 한 달 동안 일했고, 이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을 그만두었다고 덧붙였습니다.

 


3. 루머의 확산

송다은은 몽키뮤지엄 1주년 파티에 초대받아 참석한 후, 그곳에서 찍은 사진이 퍼지면서 루머가 시작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후, 몽키뮤지엄에서 1년 넘게 일했던 사람으로 오해받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버닝썬에서 일한 적이 없으며, 관련 루머는 모두 잘못된 정보라고 강하게 주장했습니다.

 

 

4. 루머로 인한 피해

송다은은 루머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다른 여성을 끌어들였다, 나쁜 행동을 했다더라, 버닝썬 관련된 사람과 사귀었다더라 등 모든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루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아파한 것을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해자가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5. 잃어버린 시간과 고통

마지막으로, 송다은은 루머로 인해 잃어버린 시간과 고통을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몇몇 드라마에서 캐스팅이 되었지만 하차하게 되었고, 진행하던 광고와 라디오 활동도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일 눈물로 절망스러운 나날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최근 다른 여배우가 잃어버린 6년에 대해 말한 것을 언급하며, 그녀 또한 비슷한 경험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6. 결론

송다은은 버닝썬 루머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며, 자신이 클럽과 마약과 관련된 행동을 한 적이 없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녀는 몽키뮤지엄에서 잠시 일했던 경험이 있지만, 이는 버닝썬과는 무관하다고 강조합니다. 루머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지만, 이제는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이러한 해명이 그녀의 이미지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